• 처갓집
  • 처갓집의 행동가짐
  •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Since 2014, 눈이오나 비가오나

매장들이 갑작스런 사고나 개인사정으로 원치 않게 매장을 쉬어야 할 때 본사에서 본사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헬퍼제도란 매장의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인해서 운영이 어려울 때 본사에서 매장운영 전문 직원을 파견하여 매장의 운영을 지속시키는 처갓집만의 제도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매장에서 갑작스런 일들로 발생하는 점주님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본사가 함께 짊어지고 싶습니다. 처갓집은 베테랑 직원을 파견하는 직접적인 지원을 통해 본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점주님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드립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비전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후기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처갓집양념치킨 작성일18-05-17 12:12 조회411회 댓글0건

본문



지난 4월

처갓집의 새 가족이 되신

처갓집양념치킨 비전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이용후기 인터뷰를 들려드립니다~

Q) 어떻게 처갓집양념치킨을 오픈하게 되셨나요?

점주님) 친형님이 작년도에 평택 장안동에 처갓집양념치킨 장안점을 오픈하셨어요. 첫 요식업이라 걱정도 많이 하셨는데 정말 잘되더라구요. 본사 지원도 괜찮고 요즘은 자문매장에 선정되셔서 활동도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좋아보여서 고민 끝에 처갓집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 헬퍼제도에 대해 알고 계셨나요?

점주님) 아니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본사 입소교육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나중에 아프거나 어쩔 수 없이 매장을 쉴때 본사에서 인원이 파견되어 도와주신다는 제도가 좋더라구요. 지난 달에도 신규매장 건으로 헬퍼님이 저희 매장에 오셔서 지원을 해주셨어요.


 

Q) 지난 4월에 본사 지원을 통해 그랜드 오픈을 하셨는데 효과는 좋으셨나요?


점주님) 네, 아무래도 그 전에 연습 겸 가오픈을 3~4일 정도 진행했었는데 그 때는 일 평균 40만원 정도 밖에 매출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신규매장이다 보니 지역 고객들께서 아직 인식을 못 하신 것 같았어요. 그 후 오픈 때 본사 직원 분들이 오셔서 상권 곳곳에 판촉도 해주시고 많이 도와주셔서 이후로는 일 평균 약 100만원 가량의 매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비전점 점주님의 인터뷰를 마칩니다!

정직하고 깨끗한 제품,

언제나 친절한 고객 서비스를 최 우선으로 하시는

처갓집 비전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 오시는 길 *



경기도 평택시 중앙로 235


031-658-9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