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갓집
  • 처갓집의 행동가짐
  •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Since 2014, 눈이오나 비가오나

매장들이 갑작스런 사고나 개인사정으로 원치 않게 매장을 쉬어야 할 때 본사에서 본사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헬퍼제도란 매장의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인해서 운영이 어려울 때 본사에서 매장운영 전문 직원을 파견하여 매장의 운영을 지속시키는 처갓집만의 제도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매장에서 갑작스런 일들로 발생하는 점주님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본사가 함께 짊어지고 싶습니다. 처갓집은 베테랑 직원을 파견하는 직접적인 지원을 통해 본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점주님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드립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소사벌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후기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처갓집양념치킨 작성일18-07-18 19:17 조회250회 댓글0건

본문





처갓집양념치킨


평택지역의 새 가족이 되신


소사벌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이용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Q) 안녕하세요. 혹시 이전에 치킨집 운영 경험이 있으셨나요? 어렵진 않으세요?


점주님) 아니요. 치킨은 아예 처음이에요. 그야 물론 너무너무 어려웠죠.

지금은 오픈한 지 한 달 남짓이 넘어가는데 레시피 외우는 것도 힘들었고, 몸도 많이 힘들었어요. 본사에서 많은 시간 교육을 받긴 했지만 내 매장에 직접와서 실제로 해보려니까 환경도 다르고 어려웠죠.




Q) 헬퍼제도에 대해서 알고 계셨나요? 어떠셨나요?

​점주님) 네, 교육 때 들었어요. 오픈 후 에도 3일 정도 지원을 받았는데 이런 제도가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사고를 당하거나 경조사 때문에 매장 문을 닫을 때 본사에서 인력 지원을 해준다는게 너무 고맙죠. 무었보다 요즘 인건비가 정말 비싼데 이런 고급 인력을 무료, 혹은 최저시급만 지불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는게 정말 좋죠.

Q) 실제로도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점주님) 오실 때마다 배우는게 정말 많았어요. 아예 맨 처음에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니까 오히려 헬퍼님한테 여쭤볼게 없었는데 혼자 운영을 하면 할수록 실제 주방 운영에 대해 궁금한게 계속 생기잖아요? 그럴 때마다 오셔서 하루종일 주방에서 같이 운영해보고, 또 궁금한게 생기면 그때그때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담당 바이져님과도 매출 증진방안에 대해 상담받고, 헬퍼님이랑 매장 현장에서 같이 해보면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