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갓집
  • 처갓집의 행동가짐
  •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Since 2014, 눈이오나 비가오나

매장들이 갑작스런 사고나 개인사정으로 원치 않게 매장을 쉬어야 할 때 본사에서 본사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헬퍼제도란 매장의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인해서 운영이 어려울 때 본사에서 매장운영 전문 직원을 파견하여 매장의 운영을 지속시키는 처갓집만의 제도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매장에서 갑작스런 일들로 발생하는 점주님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본사가 함께 짊어지고 싶습니다. 처갓집은 베테랑 직원을 파견하는 직접적인 지원을 통해 본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점주님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드립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통진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후기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처갓집양념치킨 작성일18-07-23 16:36 조회235회 댓글0건

본문



​2018년 7월 21일

​지난 5월,

​처갓집으로 브랜드 전환 이후

매출 다크호스로 등장하신


김포 통진점의 헬퍼제도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

​Q) 안녕하세요 점주님! 그 동안 매장 운영 어려우신 점은 없으셨나요?

​점주님) 왜 없겠어요~ 이전에 다른 브랜드 치킨집을 운영했어도 그건 그거고 이건 처갓집이니까 메뉴얼도 다르고 매장 운영방식도 많이 달라서 어려웠죠. 그래도 브랜드 전환 후에 매출이 정말 많이 올라서 확실히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Q) 지난 6월에 신규 매장 지원 헬퍼제도를 이용하셨는데 도움 좀 되셨나요?


점주님) 네. 정말 많이 됬어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치킨집 운영 경험이 있어도 브랜드에 따라 정말 많이 다르더라구요. 일단 메뉴얼이 달라지니까 제 매장이여도 동선이 많이 헷갈렸어요. 그런데 헬퍼님이 오셔서 하루종일 함께 주방운영도 해보고 그때그때 궁금한게 생기면 여쭤볼 수 도 있고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처갓집은 배달 브랜드라는 인식이 강해서인지 확실히 전 브랜드보다 배달앱을 이용한 주문이 활성화 되어있더라구요.

그런점에서도 헬퍼님이 이 쪽 상권에 맞는 홍보방법도 알려주시고 여러가지로 노하우를 전수해주셨어요


Q) 헬퍼제도 자랑 좀 부탁드릴게요!

​점주님) 저희 매장 같은 신규매장 지원, 경조사 지원, 아플 때도 지원해주고 진짜 좋은 제도에요. 쉬는 매장에 본사 직원이 파견되서 운영을 해준다? 말로는 쉽지만 이거 진짜 어려운거거든요. 아마 다른 어떤 브랜드에도 없으리라 생각이 되요. 이렇게 좋은 제도인데 처갓집에선 잘 관리하셔서 꽤 오랜시간 지속해온 것으로 알고 있어요. 처갓집은 맛도 좋지만 본사에서 이렇게 정말 유용한 제도도 운영하고 있으니까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

​* 오늘의 주인공 매장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리 528-8

031-996-8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