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갓집
  • 처갓집의 행동가짐
  •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속 편히 매장운영하세요

Since 2014, 눈이오나 비가오나

매장들이 갑작스런 사고나 개인사정으로 원치 않게 매장을 쉬어야 할 때 본사에서 본사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헬퍼제도란 매장의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인해서 운영이 어려울 때 본사에서 매장운영 전문 직원을 파견하여 매장의 운영을 지속시키는 처갓집만의 제도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매장에서 갑작스런 일들로 발생하는 점주님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본사가 함께 짊어지고 싶습니다. 처갓집은 베테랑 직원을 파견하는 직접적인 지원을 통해 본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점주님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드립니다.

※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합니다.


처갓집 목감점 헬퍼제도 리얼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처갓집양념치킨 작성일17-12-23 13:41 조회244회 댓글0건

본문

시흥시 목감동에 위치한 처갓집양념치킨 목감점 점주님의

헬퍼제도 사용후기를 소개합니다~



4b38b47af7e870deed1d722a748e2423_1516670354_2013.jpg 

 

매장명 : 처갓집양념치킨 목감점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목감동 목감중앙로20 시흥목감엘에이치 7단지 상가

전화번호 : 050-4307-3726

(본 내용은 실제 점주님 인터뷰에서 발췌했습니다.)​


4b38b47af7e870deed1d722a748e2423_1516670376_1102.jpg

 

Q) 어떻게 헬퍼제도를 이용하게 되셨나요?

점주님) ​지역이 신도시라 직원구인이 어려웠습니다. 배달대행도 잘 안되어있고, 특히 주방직원 같은 경우에는 구해도 금방 그만두고 그 다음 직원이 안 구해지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본사에 헬퍼제도 사용을 요청하게 되었고 주방보조로 10일 정도 헬퍼님께 도움을 받았습니다.

Q) 어떤 도움이 되셨나요?

점주님) ​무엇보다 쉴 수 있던 점이 좋았습니다. 매장을 오픈한지 5개월이 되가는데 단 하루도 쉬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본사의 헬퍼제도 지원을 통해 쉬기도하고, 도움을 받는 기간동안은 여유롭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을 운영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 쉬는 문제였습니다. 그런 점에서 본사의 헬퍼제도는 정말 좋은 제도라고 느낍니다. 저 뿐만 아니라 수많은 점주님들이 이러한 문제를 갖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 처갓집의 헬퍼제도를 통해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4b38b47af7e870deed1d722a748e2423_1516670441_3082.jpg

Q) 매장 운영 외에도 다른 도움이 되셨나요?

점주님) ​여러가지 이야기를 접해 들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헬퍼님이 자체적으로 매장을 운영하신 경험도 있고, 여러 매장에 헬퍼지원을 다니셔서 매장들의 다양한 사례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고, 여러가지 상황속에서 알맞는 노하우와 우리 매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을 같이 응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매장 점주들은 본인 매장운영에만 치중하다보니 생각이 갇혀있을 수 있는데 헬퍼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해소가 되었습니다.

 

 

 

Q) 처갓집 헬퍼제도의 개선사항이 있나요?

점주님) ​헬퍼가 많이 안계시는게 아쉬워요. 매장은 많은데 그에 비해 헬퍼 인력이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점주들이 필요로 하는 제도이니만큼, 본사에서 전문적으로 헬퍼를 양성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상세 지원사항은 지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